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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STI 고쳐 작은 스바루 영원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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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 스바루의 모터 스포츠 및 특수 성능 차량 부문은 창립 30 주년을 기념합니다. STI가 스바루를 영원히 어떻게 바꿨는지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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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년 전, 스바루는 생존을 위해 애를 쓰고있는 작은 자동차 제조업체 였고 미국에 최초로 제조 된 스바루 차량 인 레거시 (Legacy)를 소개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를보다 고급스럽게 만들기위한 분명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Subaru Tecnica International (STI)은 1988 년 4 월 2 일에 브랜드의 모터 스포츠 자회사로 출범했으며 스바루를 전세계 성공에 이르는 길로 인도했습니다. Subaru는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았다.

STI는 스바루 세 번의 세계 랠리 챔피언십, 47 번의 WRC 우승, 4 번의 뉘르부르크링 24 시간 승리 및 카운팅, 세단을위한 뉘르부르크 링 랩 기록, 일본의 슈퍼 GT 시리즈에서 경쟁하는 BRZ GT300 성공 및 스바루 WRX 및 WRX STI 성능 자동차를 가져 왔습니다. 수년에 걸쳐, STI는 Impreza 22B STI와 2010의 Subaru WRX STI 투기 C와 같은 특별한 차를 개발하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었다. 그것은 새로운 생산 세단 형 자동차 기록을 Ring에서 설정했다.

22B
STI가 처음으로 Impreza WRX를 개발할 때 도움을 얻었지만, 얻은 정보가 매일 운전하는 자동차에 사용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2018 WRX / STI 생산 모델을 운전에서의 차트에서 벗어나게합니다. 또한 2018 년 아웃백 왜건, 완전히 새로운 2019 포레스터 SUV 및 새로운 크로스 트렉 크로스 오버가 도로에서 매우 잘 처리됩니다.

STI가 개발 한 한 시스템은 액티브 토크 벡터링 (ATV)이라는 새로운 요 제어 시스템이었습니다. 스바루와 STI는 모터 스포츠에서 ATV를 개발하고 기술을 WRX 및 WRX STI와 같은 생산 차량에 전달했습니다. ATV는 코너링시 내부 휠을 효과적으로 제동하고 차 밖에서 더 큰 토크를 할당하여 언더 스티어 및 오버 스티어를 줄여 모서리를 통해 더 예측 가능하고 통제 된 코스를 허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아웃백, 레거시, WRX 및 STI의 표준이며 Impreza 및 Forester의 옵션입니다.

STI가 없으면 스바루 차량은 재미있는 운전 태도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모터 스포츠 자회사는 또한 랠리 단계에서 Subaru의 대칭 전 륜구동 시스템을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4 개의 다른 버전이 있고, 그것은 후부의 운전 BRZ 스포츠 쿠페를 제외하고 모든 Subaru 차량에 표준으로 온다.

Subaru Tecnica International은 세계 시장에 발판을 마련한 미지의 브랜드에서 세계의 컬트와 유사한 브랜드를 가진 작은 자동차 제조업체를 재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2018 Subaru WRX / STI는 STI가 무엇인지에 대해 가장 잘 알려진 모델이지만, 안정된 모든 모델에는 스바루의 모터 스포츠 파트너가 손을 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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